작년에 이어 올 9월 12일 (금) 샌프란시스코의 고풍스러운 InterContinental Mark Hopkins 호텔에서 beGlobal 2014가 개최된다. 작년에 실험적으로 개최한 첫 행사가 다행히 반응이 매우 좋아서 – ‘폭발적’이라는 말은 잘 안 쓰지만 정말 반응은 폭발적 이었다 – 이번에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우리의 투자사인 비석세스 팀이 모든 operation과 실행을 담당하면서 더운 여름에 구슬땀을 흘리면서 준비를 했다 (지금도 준비 하고 있는 중이다).

해마다 한국에서 열리는 beLaunch 행사의 실리콘 밸리 연장선으로 단순히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제 2살 밖에 되지 않은 beGlobal은 이미 세계 무대에서 유니크하게 포지셔닝이 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외에서 열리는 최고의 코리안 tech 행사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과 밸리 최고의 연사들, 최신 주제와 이슈들을 다루는 세션들, 그리고 행사의 꽃인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트업들의 pitch가 준비되어 있다. 솔직히 나도 많은 행사를 준비해 봤고, 한국과 미국의 많은 tech 행사에 여러 자격으로 참석해 봤지만 beGlobal은 기존 한국의 기업이나 타 기관에서 해외에서 주최하고 진행하는 행사와는 ‘격’이 다른 알짜배기 행사이자 축제이다.

한국이 아니라 미국에서 진행되는 행사지만 혹시 이 블로그 독자분들 중 9월 12일 (금) 샌프란시스코에 계시면 꼭 참석하라고 강요하고 싶다.

행사 표는 여기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 코드 “strongvc-30” 사용하면 30% 할인)

bringing Seoul to the Valley. See you at beGlobal 2014!

<이미지 출처 = http://beglobal.co/>